고혼진 화장품 가격 | 효과 | 에센스 크림 후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 | 효과 | 에센스 크림 후기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사람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노화로 인해서 피부 변화가 눈에 뛰게 나타납니다.

특히 30대 중반 ~ 40대는 피부가 변화하는 가장 중요한 시기이며, 이 때 적절한 관리와 영양 공급이 없다면, 주름이 생기며, 탄력 저하, 기미, 잡티, 주근깨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기미, 주근깨등 피부 변화가 나타나기 전에 미리 충분한 관리가 최선이지만, 이미 피부 노화가 진행됐어도, 기능성 화장품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고혼진 화장품 효과, 가격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고혼진 화장품

귀한 피부에 을 담은 심이라는 의미의 고혼진 화장품 브랜드는 에센스, 크림이 주력 라인업이며, 뉴트리션 마스크팩, 선블록, 뉴트리션 버블 폼 클렌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효과

고혼진-효과

주요 라인업 제품인 크림과 에센스는 주름 개선에 초점을 둔 기능 성분들을 중심으로 밀폐형 보습성분을 포함한 기능성 기초화장품입니다.

  1. 주름 개선 효과
  2. 미백, 기미, 잡티 제거

주름개선 효과

언제나 유지 될 줄만 알았던 10~20대의 피부 탄력은 30대 후반부터 점차 탄력을 잃어가며 피부에 주름이 생기며 즉각적으로 나타납니다.

주름이 생기는 가장 큰 대표적인 원인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감소, 수분 부족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과는 우선 주름 개선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보충해주며, 밀폐형 보습성분으로 매일 밤 잠자기 전에 바르면 잠을 자는 동안 쉽게 빠져나가는 피부 수분 증발을 방지하며, 피부의 수분도를 최대한 유지시켜 줍니다.

밀폐형 보습성분이란?

밀폐형 보습성분은 피부에 바르면 피부 위에 얇은 오일 막이 형성되며, 피부의 수분 증발을 최대한 방지합니다.

따라서, 일시적인 피부 결과 잔주름 개선이 이뤄지며, 계속하여 사용하면 실제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남자지만, 처음 사용하고 나서 꾸준히 사용했더니 실질적인 주름 개선 및 얼굴빛 개선이 이뤄졌으며, 주변에서 어려보인다는 소리를 꽤나 들어서 만족도가 엄청 높습니다.

미백, 잡티 제거 효과

고혼진 크림, 에센스에는 천연 화합물인 진세노사이드의 성분인 Rg3가 최적의 함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미백 및 잡티 제거 효과에 탁월합니다.

에센스와 크림을 동시에 사용하면,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춰주기 때문에 본격적인 피부 변화가 생기는 30대부터 꾸준히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공개하고 있지 않으며, 일반 쇼핑몰에서도 판매되지 않아 정확한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공개하기는 어렵습니다.

구분내용용
고혼진 가격크림은 30만원대, 스킨 에센스 10만원대
고혼진 구입처공식 홈페이지
고혼진 이벤트2+1 이벤트 행사

저도 상담을 통해서 2+1 이벤트로 할인을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고혼진 에센스, 크림 후기

조금은 비싼 가격대의 화장품이지만, 정말 만족도가 높아서 1년 전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고혼진 에센스, 크림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보습과 수분이 꽉꽉 차 있는 질감으로 바르면 피부에 수분 막이 형성이 되는 느낌이 들어요.

하루에 2번 아침에 출근 전에 바르면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되며, 밤에 잠자기 전에도 사용하고 있어요.

1년동안 꾸준히 사용했더니 눈가와 미간의 잔주름은 이제 거의 없어졌고, 깊은 팔자 주름은 남아 있지만 피부가 탄탄해진 느낌이 들어요.

피부 개선을 위한 팁

고혼진 화장품 효과는 좋지만, 피부 개선을 위해서는 일상 생활에서도 노력을 하셔야하는데요.

  1. 충분한 수분 섭취 :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의 수분 유지도 중요하지만, 채내 수분도 중요합니다. 하루에 최소 8잔 이상의 물을 마실 것.
  2. 규칙적인 클렌징 : 간혹 퇴근 후 세안하기 너무 귀찮을 때 그냥 잠들기도 하는데요. 공기중에는 환경 오염물질, 먼지, 기름이 있으며, 매일 밤에는 깨끗이 클렌저로 세안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3. 자외선 차단제 사용 : 자외선은 피부 노화를 가속화 시키는 주요 원인으로, 외출 시에는 항상 SPF30 이상의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사용해야합니다.
  4. 충분한 수면 : 성인의 경우 하루 수면 시간은 7~9시간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합니다. 수면 부족은 우리 몸에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분비를 촉진시켜 피부문제를 악화 시킬 수 있습니다.
  5. 건강한 식습관 유지 : 피부 건강에 좋은 대표 영양소로는 비타민 C, 비타민 E, 오메가3 지방산이 있으며, 평소에 이런 영양소를 섭취.

고혼진 Q & A

고혼잔 화장품 가격은 얼마인가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정확히 공개가 안된 상태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1:1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시 할인 및 2+1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고혼진 효과는 장기적으로 사용해야 결과를 볼 수 있나요?

사람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며, 결과도 다르게 나타납니다. 저의 경우에는 초반에는 화장품을 발랐을 때만 나타나는 일시적인 피부결 정돈이었으나 6개월정도 꾸준히 사용하니 큰 효과를 봤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