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형 포르쉐 마칸 작지만 강력함

오늘 포스트에서는 포르쉐 마칸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차량 가격과 유지비에 관한 정보를 정리해두었습니다.최상급 차량을 만들기로 유명한 포르쉐의 라인업 중에서 마칸은 카이엔과 함께 유일하게 1억 미만의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이었는데 최근 페이스리프트 모델에서는 가격이 올라 마칸 S도 기본 트림의 경우 1억 300만원으로 1억원이 조금 넘는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르쉐 라인업 중에서는 여전히 가격 접근성이 높은 모델이기도 합니다.

포르쉐 마칸

포르쉐 마칸의 차랑 사이즈는 전장 4,725 x 전폭 1,925 x 전고 1,585mm 이며, 휠베이스는 2,807mm 입니다.

차선 유지 어시스트 및 차선 변경 어시스트 : 차선 변경 어시스트는 차량의 후방과 사각지대를 모니터링하여 빠르게 접근하는 차량에 대해 경고합니다. 차선 유지 어시스트는 스티어링을 보조함으로써 차량이 차로를 유지하도록 하여 운전자의 부담을 덜어줍니다.액티브 주차 보조 기능이 포함된 파크 어시스트 : 옵션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파크 어시스트는 복잡한 도시를 위한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이 기능은 버튼 터치만으로 적합한 주차 공간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진출입 시 스티어링을 제어합니다. 평행 및 수직 주차 공간에서 후진 주차를 할 때 더욱 편리합니다.마칸의 연비는 7.6 7.8km/L 정도가 나옵니다.

마칸S 출력

마칸 S는 최대 380마력을 자랑하며 제로백은 4.8초에 이르며, 마칸GTS는 440마력에 4.5초에 제로백 성능을 보여줍니다. SUV이지만 스포츠카 못지 않은 성능을 발휘하는 제원을 가지고 있습니다.포르쉐만의 특유한 둥글둥글한 디자인을 살리면서 빠른 SUV를 구현했다는 점과 카이엔의 인기를 이어서 마칸까지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포르쉐 마칸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2022 포르쉐 마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르쉐 마칸은 중형 SUV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빠른 스피드를 자랑합니다.

차량의 유지비는 차량을 1년에 얼마나 주행하느냐에 따라서 다릅니다. 1년에 2만 킬로를 주행한다고 했을 때 유지비는 420만 원 수준입니다. 자동차세는 1년 동일하게 나오며, 유류비가 핵심입니다. 아직 연비가 나오지 않아서 1세대 마칸 기준으로 유지비를 산정하였습니다. 여기에 수리비나 기타 잡비를 포함하면 유지비가 더 많이 들 것을 감안하셔야 하겠습니다.차량에서는 색상도 중요한 선택요소입니다. 각 색상이 적용된 마칸의 색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포르쉐 마칸 디자인

마칸의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포르쉐다운 유려한 디자인을 뽐내고 있는 모습입니다.이게 SUV인지 스포츠카인지 구분이 되지를 않는군요. 포르쉐의 매력은 이러한 폭발적인 힘에 있다고 봅니다.마칸S는 최대 380마력에 제로백이 4.8초라는 어마어마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고, 마칸 GTS는 이것을 능가하는 440마력에 4.5초의 제로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는 마칸의 제원표입니다. 포르쉐라는 차종이니, 대략적으로 어떤 성능과 크기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마칸은 마칸 S와 마칸 GTS 두 가지 모델로 나뉘어 있으며, 일반 마칸 모델의 가격은 이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은 정보까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2023년형 마칸의 신차 가격표입니다.이러한 포르쉐 마칸의 가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본 포스팅에서는 마칸의 가격부터 제원, 유지비까지 하나하나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포르쉐의 이러한 행보가 정말 반가운 것은 SUV로도 이러한 빠른 차량을 구현해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디자인 측면에서도 포르쉐 특유의 둥글둥글한 디자인을 잘 살렸죠. 카이엔의 인기를 이어서 마칸이 출시되어 반가울 따름입니다.2022년형 포르쉐 마칸 가격과 제원을 총정리합니다. 마칸은 포르쉐의 중형 suv입니다. 콤팩트한 SUV인데 아주 빠른 그런 차종이죠._무료 유지 보수는 1년 또는 16,000km 까지 보장합니다.

파워트레인 보증 기간은 4년 또는 80,000km 까지입니다.제한 보증은 4년 또는 80,000km 까지 적용됩니다.포르쉐의 보증 범위는 좋지만 좋지는 않습니다. 제규어 F타입와 캐딜락 XT5 는 특정 영역에서 더 나은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마칸은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술 과 함께 제공될 수 있지만 거의 표준이 아닙니다.조그마한 화물칸과 작은 내부 큐비 덕분에 마칸은 이 부문에서 가장 실용성이 떨어지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EPA에 따르면 가장 효율적인 마칸은 터보차저 2.0리터 4기통이 장착된 기본 모델로 도심 8km/L 및 고속도로 10.6km/L로 평가됩니다.스포츠 세단의 느낌이 확 납니다. 승차감은 놀랍도록 부드럽고 세심하게 제어되며, 포장도로의 충격이 운전자에게 인지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스티어링은 포르쉐의 스포츠카 보다 약간 가볍지 만 여전히 매우 정확하고 기분 좋은 촉감입니다.스포츠적인 의도가 있는 크로스오버에서는 신속함이 중요하지만, 도로 위에서의 만능 능력이 없었다면 우리는 마칸만큼 감동을 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SUV가 그렇게 빨리 출시될 필요는 없지만 우리는 확실히 감사합니다.GTS트림은 434마력을 짜내고 테스트에서 제로백 단 3.5초 만에 도달했습니다. 테스트 트랙에서 마칸 S는 제로백 3.8초의 도달로 더 강력한 GTS보다 불과 몇 초 뒤였습니다.포르쉐 마칸의 최하위 트림은 S로 나올 것 같으며 가격은 9560만원 입니다.

BMW X3 또는 Genesis GV70 과 같은 라이벌 은 더 고급스러운 장비를 기본으로 제공하지만, 마칸은 운전자를 먼저 만족시키고 다른 임무를 두 번째로 수행하는 고급 컴팩트 SUV입니다.핸들링은 날카롭고 모든 마칸 모델은 가장 완고한 SUV를 비방하는 사람들도 감상할 수 있는 즐거운 운전 태도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크로스오버 중 하나인 이유입니다.회사는 201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만 대의 타이칸 EV를 생산했다고 발표했지만, 회사의 평가에 중요한 것은 지난해 포르쉐의 미국 내 베스트셀러였던 마칸 SUV를 열광시키는 것이다. 마칸 EV는 PPE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포르쉐가 될 것이다.마칸의 포르쉐 파워트레인 매니저인 안토온 얀센은 야후 파이낸스와의 인터뷰에서 “[PPE]는 많은 모델에 사용할 수 있게 해 주고 있다. 우리는 마칸이 현재 미국에서 매우 잘 팔리는 모델이기 때문에 마칸을 선택했다. 물론 이 자동차로도 같은 판매량을 달성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20년대 말까지 주로 EV 자동차로 볼륨 믹스의 80%의 목표를 달성하려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확실히 여유가 있다면 꼭 타보고 싶은 드림카입니다. 성능도 좋고 디자인과 감성까지 모두 만족시켜주는 차량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1억이 넘기 때문에 쉽게 구매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휠 모습입니다.포르쉐 차량 옵션입니다.

포르쉐 마칸 디자인

핸들입니다.구형 계기판 모습입니다. 신형은 이 모습과는 조금 다릅니다.포르쉐의 상징과도 같은 아날로그 시계입니다.

마칸 실내

변속기 레바입니다. 연비는 도심은 6.9km, 고속도로는 8.8km 입니다. 고급유를 사용해야되므로 유류비가 만만치 않습니다.시트 메모리 기능과 창문 버튼입니다. 사이드미러도 전동식입니다.포르쉐 마칸은 시동 버튼이 왼쪽에 있습니다.

도어트림입니다.뒷좌석은 살짝 좁은 느낌입니다. 좌석은 편안하지만 레그룸 넓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내에서도 포르쉐 감성이 느껴집니다. 공간이 넓고 내부 자재가 고급스럽습니다. 아이들을 태우기에도 충분합니다.차에 고성능이라는 단어를 쓸 수 있는 모델입니다. 디자인도 멋지고 브랜드 밸류도 좋고 고출력 엔진까지 너무 멋있는 차량입니다.가격보다는 지금 출고기간이 문제입니다. 당장 오늘 계약해도 차를 받기까지 2년은 걸립니다. 그래서 오히려 중고차 시장에서는 돈을 더 주고 구매하는 사례도 발생하고 있습니다.오늘은 비싼 가격이지만 매력적인 차량 포르쉐 마칸 가격과 실내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외관만 봐도 나는 포르쉐다 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칸 크기는 전장 4725mm, 전폭 1925mm, 전고 1585mm 입니다. 중간 정도 크기의 SUV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_최근 6개월내 1회 이상 등록된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